. .

어학병이 우리에게 그 새끼들이 치는 무전 내용을 해석해주기를

 

악명높은 부칸쿠닌들께서는 ㅅㅂ 학교에서 일진이 빵돌이를 소환하듯이 짱꼴라 어선을 소환하고 있다고 했닼ㅋㅋ

 

평소에도 이 빨갱이들은 춥고 배고프면 짱꼴라 어선 털어서 기름 뺏고 먹을거 뺏은 다음에 그냥 버리고

 

작전 지역으로 돌아가기도 하기 때문에 짱골라들한테는 앙골라 같은 공포의 대상임

 

평소 중국 애새끼들과 자주 교신을 하던 어학병은 재빨리 짱꼴라들 채널로 무전기 채널을 바꿈

 

근데 씨발 거기는 헬 오브 헬ㅋㅋㅋㅋㅋㅋㅋㅋ 짱꼴라들끼리 씨발 니가 가라 니가 가라 하고 존나 서로 ㅅㅂ 

기름 셔틀 짓을 존나 떠밀고 있었는데 마치 경매를 하듯 존나 빠르고 긴박하게 무전이 오가고 있었닼ㅋㅋㅋ

 

여기서 ㅅㅂ 짱꼴라들이 울며 겨자먹기로 북괴군 말을 들어 줄 수 밖에 없는거는 북괴가 마음만 먹으면 NLL에서

 

지들 장사는 다 했다고 봐야하기 때문임 북괴년들은 NLL에서 조업하는  짱꼴라들 뒤를 봐주고 그 대가로 돈을

 

받아처드시기 때문에 북괴들이 개아리를 틀면 그 길로 짱꼴라들 밥줄은 썩은 동아줄이 되는것이다

 

하지만 여기서 쉽게 물러서 주면 그게 영국신사지  짱꼴라냨ㅋㅋ 결국 지들끼리 해상전을 벌이기 시작함

 

-계속-

. .

-개드립 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