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파스타에서 왼쪽 상단에 보이는 종 모양의 파티타임(party time) 게이지 즉, 파티포인트를 채우는 방법입니다.

이 파티포인트는 그냥 단순히 파스타를 만들고 팔고 해서는 채워지지 않습니다. 아이러브 파스타는 카카오톡 소셜 게임이지요. 따라서 카카오톡 친구가 필요하게 만들어 놨습니다. ㅠㅠ... 친구가 없는 사람은 어쩌라고...

저는 카톡 친구가 4500명 이라는게 함정..

 

윗 스크린샷은 제 가게에서 왼쪽 상단 종모양을 눌러서 파티포인트를 확인한 스크린샷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 파티포인트는 12/90 이군요. 파티타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78포인트나 필요한 상황입니다.

 

자, 이제 게이지를 채워봅시다. 왼쪽 하단의 친구들 아이콘을 눌러서 친구목록을 불러옵니다. 아, 현재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들 중에서 아이러브 파스타를 하는 친구가 없다면 운영자 밖에 안보이겠네요 ㅠㅠ...

 

빨간원은 손장갑 모양이 안뜨는데 제가 벌써 도움을 줘 버려서 그렇습니다.
파란원은 손장갑 모양에 3 표시가 있네요. 해당 친구를 3번 도와줄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손모양이 남아있는 친구를 방문 한 후 도와줄 대상을 클릭합니다.
친구가 요리해 놓은 면이 상했다거나 더 많은 양의 면을 생산하도록 도와주고 싶다면 면에 리본모양이
달린 저 아이콘을 눌러서 도와주는게 좋겠죠?

일반적으로 퀘스트 때문이 아니라면 삶고 있는 면을 도와주는게 제일 좋습니다.

 

자, 친구를 도와주고 나서 자신의 마을로 돌아와봅니다. 파티포인트가 상승했지요?

아이콘 하나를 누를때마다 2포인트씩 올라가니 한명당6포인트, 몇번만 도와주면 금방 파티타임이 가능하겠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