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오픈한 신작 게임인 아이러브 파스타 파티타임 공략 입니다. 화면 왼쪽 상단을 보면 Let's Party 라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일단 효과를 먼저 요약을 하자면
1. 파티타임 도중에는 판매중인 파스타의 판매속도가 급속도로 상승한다.
2. 주위에 지나다니는 NPC시민의 풍선을 누르면 골드를 보상으로 받고 많이 터트릴수록 끝날때 합산되어 받는다
3. 카카오톡 친구가 랜덤으로 나타나서 자신의 제작중인 파스타, 판매중인 파스타를 돕는다.

이 아이콘을 눌러서 사용을 하게 되면 이렇게 파티장처럼 배경이 변하게 되면서 지나가는 시민들이 풍선을 들고 나타나게 됩니다.

이 풍선을 눌러서 터트리게 되면 골드를 보상으로 받게되는데요, 만약 카카오톡 친구가 있다면 카카오톡 친구중가 랜덤으로 나타나 자신이 제작중인 파스타나 삶고 있는 면을 도와주게 됩니다.

그 뿐만 아니라 Party Time 중에는 판매중인 파스타의 판매도 급속도로 증가하게 됩니다. 풍선을 터뜨리랴 정신없죠, 생각없이 풍선만 터트리다가 보면 다 팔린 파스타를 채워넣는걸 까먹는데요, 꼭 채워넣읍시다.

 

파티타임이 끝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며 터트린 풍선의 개수와 함께 보상이 나오게 됩니다. 풍선을 많이 터트릴수록 보상으로 받는 골드는 증가하게 되며 파티타임이 끝 난 후 이렇게 합산으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자세히 보면 골드와 퍼즐조각이 보이는데요 퍼즐조각은 나중에 포스팅 하겠지만 케릭터를 꾸미는 용도로 쓰이게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