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malwarebytes anti-malware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기존의 울타리, pc free, 다음클리너 등등 의 프로그램들이 잡아내지 못하는 외국산 악성코드나

애드웨어 등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버전이며 프로그램 내부에 결재기능을 통한 결재를 하시면 실시간감시 기능이 추가가 됩니다.

하지만 한달에 한두번 정도 이 프로그램으로 검사를 돌리시면 그걸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요즈음 공공장소의 컴퓨터나 공공 복사실 같은곳에 가보면 온통 가짜 백신들이

[개인정보가 발견되었습니다. 악성코드가 발견되었습니다.] 라며 치료를 위해 결재하라는 가짜백신들이

넘치는데 그럴경우 이놈을 한번 사용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
mbam-setup-1.75.0.1300.exe

 

 

 

 

 

 

 

 

 

 

 

 

아래에 보시는것과 같이 한글도 지원이 됩니다.

 

 

 평가판 활성화 버튼을 해제하셔도 괜찮습니다. (체험판 활성화 하겠냐는 물음입니다.)

당장 설치하시는 이유는 뭔가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애드웨어가 잔뜩 깔렸기 때문에 검색을 하셔서 들어오셨을텐데.. 어차피 지금 검사하셔서 제거를 다 하실것이니 나중에 필요하실때 활성화 하셔도...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창이 뜨면 예를 누르고 기다려줍니다.

 

 

서버가 외국에 있어서 그런지 반응이 상당히 느립니다. 업데이트가 안되다고 막 눌러서 강제종료 시키시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업데이트가 될겁니다.

 

 

당장 뭔가 막 깔려서 느려터졌다 하시는분은 빠른검사를 한번 해 주시고,

치료 후 전체검사를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검사결과 꺠끗하군요. 어제 포맷을 해서;;; 검사 후에는 결과를 보여주는 텍스트 파일이 열립니다.

 

 

 

pro 체험사용을(평가판) 인스톨시 체크 하셨다면 보호(실시간 감시)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