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보면 좋은 노래나 좋은 뮤직비디오, 혹은 좋은 동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을 다운받아서 소장하거나 휴대폰에 넣어다니면서 듣고,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죠.

유튜브 다운로더... 이럴때 사용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Youtube Downloader HD 라는 프로그램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프로그램을 받은 후 설치합니다. 단, 설치시 아래에 해제하라고 하는건 꼭 해제하세요(아래에 설명함)
안그러면 이상한 외국 프로그램들 깔립니다. -_-;;

제가 심어놓은건 아니고 개발사에서 잡아 넣은거라...

 

다운하시려면 ->>youtube_downloader_hd_setup.exe
. .
공식사이트다운 http://www.youtubedownloaderhd.com/files/youtube_downloader_hd_setup.exe

 

다운 후 설치시 아래 두개는 반드시 풀어주세요!! (중요)

 

 

 

 

 

자, 설치를 다 하셨으면 다운받는법 설명입니다.

video Quality 부분은 다운받을 동영상 화질설정 입니다. 아무래도 FULL HD 로 받는게 좋겠죠, 만약 동영상 자체가 저화질로 업로드가 되어있으면 자동으로 한단계 낮춰줍니다.

Video URL 부분에는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넣어줍니다. 동영상 주소는 그냥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 창을 띄워놓은 후 그 창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Save to 부분은 동영상이 저장될 위치입니다. Browse를 눌러서 저장장소를 설정해줍니다.

다 되셨으면 Download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참 쉽죠?

. .

 

 

 

 

 

 

 

 

+ Recent posts